'트롯 바비' 홍지윤, 북한산 정기 받은 첫 정규 "K-트로트 선구자 될래요"


'트롯 바비' 홍지윤, 북한산 정기 받은 첫 정규 "K-트로트 선구자 될래요"

TV조선 ‘미스트롯2’ 출신 가수 홍지윤이 자신이 이름을 내걸고 첫 정규 앨범을 낸다. 트로트계의 바비인형(트롯 바비)이라 불리는 홍지윤이 18일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첫 정규앨범 ‘Jiyun is...’을 소개했다 트로트계의 바비인형(트롯 바비)이라 불리는 홍지윤이 18일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첫 정규앨범 ‘Jiyun is...’을 소개했다 홍지윤이 18일 첫 번째 정규앨범 ‘지윤 이즈...’를 발매한다. 홍지윤은 전통 트로트부터 세미 트로트, 발라드 트로트까지 정규 1집에 다양한 장르를 수록하며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홍지윤은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 더블 타이틀곡 이름은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다. 이외에도 선공개됐던 ‘왔지윤’과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작업한 ‘촉이와요’와 ‘시집갑니다’, 정통 트로트의 매력이 담긴 ‘...


#K트로트선구자 #북한산정기 #새벽차 #인생의향기 #트롯바비 #홍지윤

원문링크 : '트롯 바비' 홍지윤, 북한산 정기 받은 첫 정규 "K-트로트 선구자 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