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전격 가수 데뷔하나? 마이크 잡고 "똑단발 첫 촬영"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전격 가수 데뷔하나? 마이크 잡고 "똑단발 첫 촬영"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공주 드레스를 입고 인형 미모를 뽐냈다. 최준희는 지난 27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주 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부산 까지 부랴부랴 촬영하러 다녀왔어요"라며 "똑단발 하고 첫 촬영이라 매우 어색, 그래도 예쁘게 찍어주신 작가님들 최고"라고 남겼다. 사진 속 최준희는 공주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보디 프로필을 촬영한 최준희는 드레스를 입고도 잘록한 허리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최준희는 2003년생으로 현재 인플루언서로 대중과 소통 중이다. 그는 44의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하 사진=최준희 SNS 사진에서 최준희는 예쁜 공주 드레스를 입고 마이크를 쥐고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풀 메이크업과 함께 스타일링을 완성한 최준희는 자신의 미모를 한껏 뽐내고 있다. 25일 최준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찐 마지막 바프 촬영 본! 살면서 처음 해보는 바프 였기에,, 몸 만든 김에 뽕...


#공주드레스 #똑단발 #최준희 #최진실딸

원문링크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전격 가수 데뷔하나? 마이크 잡고 "똑단발 첫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