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가슴 수술 고백..."300cc 주입 후 너무 커 식탁에 올려놓고 식사"


치과의사 이수진, 가슴 수술 고백..."300cc 주입 후 너무 커 식탁에 올려놓고 식사"

치과의사 겸 방송인 이수진이 가슴 성형수술 후기를 전했다. 지난달 31일 이수진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가슴 확대 수술, 하안검 수술, 눈썹하거상술, 브라질리언 왁싱, Y존 착색 관리, 써마지, 보톡스까지. 다 해 본 썰 푼다, 야부리 ep.5'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수진' 캡처) 지난달 31일 이수진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가슴 확대 수술, 하안검 수술, 눈썹하거상술, 브라질리언 왁싱, Y존 착색 관리, 써마지, 보톡스까지. 다 해 본 썰 푼다, 야부리 ep.5'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이수진은 "내가 가슴수술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가진게 그때 비키니들이 나오는데, 비키니를 입고 놀러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열대 지방, 태국이나 발리 쪽을 가고 싶었다. 우리나라 비키니는 알아서 뽕을 다 넣어준다. 하지만 명품 비키니들은 진짜 손바닥만 해서 천 쪼가리 하나"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31일 이수진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가...


#가슴성형수술 #가슴수술 #가슴확대수술 #비키니 #이수진 #치과의사

원문링크 : 치과의사 이수진, 가슴 수술 고백..."300cc 주입 후 너무 커 식탁에 올려놓고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