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천원짜리 변호사→연인'까지...장르 불문 팔색조 매력 "인생캐 경신 ing "


이청아, '천원짜리 변호사→연인'까지...장르 불문 팔색조 매력 "인생캐 경신 ing "

배우 이청아가 유연한 연기 변주를 펼치고 있다. SBS ‘천원짜리 변호사’, 제이와이드컴퍼니, MBC ‘연인’ 파트2 MBC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이한준 천수진/극본 황진영) 파트2에서 사랑을 위해 돌진하는 ‘각화’ 역으로 활약하며 극의 텐션을 높이고 있는 이청아.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그녀가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 속에서 영향력을 입증한 순간들을 짚어봤다. # 천원짜리 변호사, 옛사랑의 기억 이청아는 SBS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천지훈(남궁민 분)이 사랑했던 옛 연인이자 그가 수임료를 천 원만 받게 되는 데 영향을 준 ‘이주영’으로 분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펼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그녀는 확신을 가지고 사건에 임하는 에이스 변호사부터 지훈의 연인으로 그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보내는 햇살 같은 모습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까지 반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 결과 특별출연이었음에도 불구하고 20...


#배우이청아 #연기변주 #연인 #이청아 #천원짜리변호사 #팔색조매력발산

원문링크 : 이청아, '천원짜리 변호사→연인'까지...장르 불문 팔색조 매력 "인생캐 경신 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