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박소진이동하, 영화같은 야외 결혼식...유라·민아 축하 물결 "세상에서 제일 예뻐"


걸스데이 박소진이동하, 영화같은 야외 결혼식...유라·민아 축하 물결 "세상에서 제일 예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결혼했다. 박소진과 이동하는 18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박소진, 이동하. 사진 | 눈컴퍼니 박소진은 지난달 6일 개인 채널에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 함께하기로 했다. 제 마음의 빈 곳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가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라며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박소진, 이동하. 사진 | 눈컴퍼니 이동하 역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지난 2021년 영화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걸...


#걸스데이유라 #걸스데이출신 #박소진 #방민아 #소진 #야외결혼식 #웨딩케이크 #유연 #이동하

원문링크 : 걸스데이 박소진이동하, 영화같은 야외 결혼식...유라·민아 축하 물결 "세상에서 제일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