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앤드' 장나라, 러블리 벗고 '장르퀸' 도전...자수성가 CEO 변신 "강렬 카리스마"


'나의 해피앤드' 장나라, 러블리 벗고 '장르퀸' 도전...자수성가 CEO 변신 "강렬 카리스마"

장나라가 '장르퀸'에 도전한다. 사진 장나라 인스타그램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희생된 주변의 불행에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통해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는 '나의 해피엔드'에서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를 이끄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서재원 역을 맡았다. 극 중 서재원은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자신의 욕망을 키워가며 성공을 위해 죽을힘을 다해 노력한 끝에 꿈을 이룬 인물. 서재원은 성공에 이르기까지 항상 자신에게 큰 힘이 되어줬던 남편과 아빠, 그리고 든든한 회사 동료가 감춰왔던 비밀들을 하나씩 알게 되면서 진실을 찾기 위해 처절한 분투를 벌인다. 장나라는 그동안 명불허전 '로코 퀸'다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부터 시크...


#나의해피앤드 #로코퀸 #스릴러드라마 #장나라 #장르퀸

원문링크 : '나의 해피앤드' 장나라, 러블리 벗고 '장르퀸' 도전...자수성가 CEO 변신 "강렬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