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불랙핑크 지수에 선물 받은 D사 지갑 자랑..."맨날 가져왔냐고 확인"


혜리, 불랙핑크 지수에 선물 받은 D사 지갑 자랑..."맨날 가져왔냐고 확인"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블랙핑크 지수에 선물 받은 지갑을 자랑했다. 혜리. 마리끌레르 유튜브 캡처 4일 'Marie Claire Korea' 유튜브 채널에는 '혜리가 10년 넘게 사용한 찐애정템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혜리는 "작년 생일에 블랙핑크 지수 씨가 선물로 주셨다"며 찐애정템으로 선물 받은 지갑을 자랑했다. 그는 "감사하다. 잘 쓰고 있다"며 "만나면 맨날 가져왔냐고 확인한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혜리는 "혹시 몰라서 현금을 꼭 들고 다닌다"면서 현금에 이어 주민등록증 사진도 공개, "어떠냐, 예쁘지 않냐"며 웃었다. 혜리. 마리끌레르 유튜브 캡처 혜리. 마리끌레르 유튜브 캡처 이어 카메라를 꺼낸 혜리는 "손 때가 묻었다. 오래 쓴 거 같나. 선물 받은 건데 5-6년 쓴 거 같다"며 "주로 나를 많이 찍는다. 다 내 사진 밖에 없다. 이 카메라로 찍은 건 아닌데 조카 사진도 많이 찍는다. 진짜 귀엽다. 핸드폰에 내 사진 반, 조카 사진 반이라"며 남다른...


#걸스데이출신 #근황 #블랙핑크지수 #인스타그램 #지갑선물 #혜리

원문링크 : 혜리, 불랙핑크 지수에 선물 받은 D사 지갑 자랑..."맨날 가져왔냐고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