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만 유튜버 나름, 임신·혼인신고 깜짝 고백..."남편은 내 식욕 몰라 큰일"


250만 유튜버 나름, 임신·혼인신고 깜짝 고백..."남편은 내 식욕 몰라 큰일"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나름이 임신과 혼인신고 사실을 알렸다. 유튜브 채널 '나름TV' 갈무리 나름은 최근 유튜브에 '혼인신고, 그리고 임신'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나름은 "제목이나 섬네일을 보시면서 놀라서 달려오셨을 여러분들. 진정하시라. 제가 사실 좀 진정해야겠다. 너무 심장이 두근거리고 너무 긴장돼서 혀가 꼬인다. 오프닝도 여러 번 찍고 있는데 숨을 가다듬고 그래도 영상을 찍어보도록 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유튜브 채널 '나름TV' 갈무리 그는 "저 임신했다. 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성별은 아직 모르고 태명은 체리다. 태몽은 엄청나게 커다란 잉어 꿈을 꿨다"고 털어놨다. 나름은 "엊그제까지만 해도 부모님께서 연애 못 한다고 제발 시집 좀 가라고 하지 않았냐. 이게 무슨 일이야? 결혼도 아니고 임신이라고? 그걸 이제야 이야기한다고? 여기저기서 여러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다. 제가 이 영상으로 직계가족 빼고...


#나름 #새생명 #아프리카TV #유튜버나름 #임신혼인신고 #초음파사진

원문링크 : 250만 유튜버 나름, 임신·혼인신고 깜짝 고백..."남편은 내 식욕 몰라 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