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힘들어 해" 장신영, 남편 강경준 상간남 피소에 정신적 고통..."혼자 알아보고 있다"


"매우 힘들어 해" 장신영, 남편 강경준 상간남 피소에 정신적 고통..."혼자 알아보고 있다"

상간남 피소를 당한 배우 강경준의 사적 대화가 공개된 가운데 그의 아내 장신영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장신영 인스타그램 8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한 관계자는 장신영의 근황에 대해 "매우 힘들어하고 있다. 혼자서 힘들게 뛰어다니면서 뭔가를 알아보고 있더라"고 말했다. 사진=장신영 인스타그램 이어 "누구보다 가족에 대한 애정이 컸다"며 "모든 일거수 일투족을 공개할 수 있었던 만큼 서로에게 큰 마음의 상처가 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스포츠조선은 강경준과 불륜 의혹을 받는 A씨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강경준은 A씨에게 '안고 싶다' '사랑해' '난 자기랑 술 안 먹고 같이 있고 싶다' 등의 메시지를 했다. A씨 또한 '보고 싶다' '맛있겠다' '함께하지 못해(아쉽다)' 등의 둘만의 얘기를 이어갔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불법행위로 인한 5000만원 손해배상청구 소송에 피소됐다. 소송인은 강경준이 한 가정의 상간남으로 개입해 가정...


#강경준 #근황 #사적대화공개 #상간남피소 #장신영 #정신적고통

원문링크 : "매우 힘들어 해" 장신영, 남편 강경준 상간남 피소에 정신적 고통..."혼자 알아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