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 안에서 본 한 폭의 그림, 로빙칠하우스(Roving Chill House)


호이 안에서 본 한 폭의 그림, 로빙칠하우스(Roving Chill House)

베트남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대한민국 여러분들이 베트남 여행 갈 때 꼭 들러봐야 할 명소를 소개할게요. 바로 호이 안에서 가장 힙하고 멋진 카페, "Roving Chill House"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베트남의 자유여행은 언제나 사람들로 붐비는 것 같죠? 그래서 오늘은 조금 다른 분위기의 베트남을 경험하고 싶을 때 찾아가야 할 곳을 알려줄게요. 바로 "Roving Chill House"입니다. "Roving Chill House"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한국 사람들보다는 현지인과 외국인들이 더 자주 찾는 곳이에요. 이곳은 호이 안의 올드타운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자연과 더 가까워져요. 뜨거운 햇살 아래, 논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 카페는 사진마다 딱! 멋스러운 배경을 연출해 주죠. "Roving Chill House"에 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넓은 논과 그 사이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에요. 코코넛을 마시며 논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까...


#Roving #다낭레츠고 #로빙칠하우스 #베트남다낭여행 #베트남자유여행 #베트남카페 #호이안로컬카페 #호이안여행 #호이안카페

원문링크 : 호이 안에서 본 한 폭의 그림, 로빙칠하우스(Roving Chill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