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월간 일기 - 내 일기의 방향은?(with 이현자 선생님 일기 쓰기 수업)


5월 월간 일기 - 내 일기의 방향은?(with 이현자 선생님 일기 쓰기 수업)

5월이 지난지 벌써 20일이나 지났는데 이제야 5월의 월간 일기를 올리는 나.. 역시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은 나에게 버거운 일이었다. 밀리더라도 꾸역꾸역 일기를 써왔는데 5월은 살 떨리는 가정의 달이라 내가 지친 건지... 시간이 없던 건지.. 작심삼일을 견뎌서 4개월 꾸준히 한 내가 원상 복귀를 한 건지.. 5월에 6일 정도 일기를 빼먹었다.. 엄청 속상한데 심지어 6월에 일기를 두 번 밖에 못써서 ㅋㅋㅋ 6월은 어떻게 하지 싶다... 사람들도 많이 만났던 5월이었다.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만나고 딸들과도 데이트하고 가족들과 시간도 많이 가졌었다... 배우고 싶었던 교육들도 틈틈이 배웠고.. 책은 전처럼 읽지 못했지만 세모분들과 보도 섀퍼의 <돈>을 읽기로 하면서 한 권의 책을 집중해서 읽는 시간이 됐다.. 5월에 가장 큰 이벤트적인 일은 아무래도 브런치 글이 다음 메인에 2번이나 오른 일이다. 댓글과 공감은 사랑인데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달려있는 댓글이 가슴을 콩닥거리게 했다. 브...


#5월일기 #꾸준히일기쓰기 #이현자 #일기 #일기쓰기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5월 월간 일기 - 내 일기의 방향은?(with 이현자 선생님 일기 쓰기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