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기 내년 1월부터 "친환경차 구매목표제 도입"-(학원/유치원 전기승합버스 도입)


홍남기 내년 1월부터 "친환경차 구매목표제 도입"-(학원/유치원 전기승합버스 도입)

안녕하세요 아우토컴퍼니 이호준 이사입니다. 내년부터는 더욱 많은 전기차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부가 내년에 2조 4000억 원을 투입, 무공해 자동차 50만 대를 보급하기로 했다. 전기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는 저희 #아우토컴퍼니 입장에서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공공부문은 무공해차 의무구매 비율을 100%로 강화하고, 민간부문은 친환경 차 구매목표제를 도입한다~~ 정부 발표에 따라 내년 공기업, 대기업, 중소기업 할 것 없이 업무용 차를 전기차/수소차를 많이 구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우체국 택배차량도 초소형 전기화물차 디피코 포트로를 사용하고 있죠. 우체국은 2022년까지 300대를 추가로 전기화물차로 바꿀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디피코 포트로와 마스타 힘(HIM) 초소형 전기화물차가 많이 보일 듯하네요~ 요즘 가장 문의가 많은 차량이 #어린이통학버스 #전기승합차 입니다. 아우토 컴퍼니에서는 18인승 전기 승합 버스 이비온 E6를 올해 판매해 왔고 내년도 사전예약을...


#E6 #어린이통학차량으로 #여수 #용인 #이비온 #이비온e6 #전기승합버스 #전기승합차 #청도 #춘천 #어린이통학버스 #양주 #아우토컴퍼니 #강릉 #경산 #경주 #고양 #광양 #서울 #성남 #속초 #순천 #파주

원문링크 : 홍남기 내년 1월부터 "친환경차 구매목표제 도입"-(학원/유치원 전기승합버스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