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다아,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 킹콩by스타쉽 계약후 모델, 배우로 활동 시작한다.


장다아,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 킹콩by스타쉽 계약후 모델, 배우로 활동 시작한다.

아이브 장원영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본명 : 장진영)가 광고 모델 발탁에 이어 배우로 데뷔한다. 본명은 장진영으로 2023년 4월 7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킹콩by스타쉽은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로 원영과 장다아는 한솥밥을 먹고 있는 만큼 각자의 개인 활동뿐 아니라 두 사람의 협업에도 가능성이 열려있는 상황. 장다아 장다아는 이미 아이브 팬들 사이에선 미모의 언니로 유명했던 인물로 실제로 장다아는 훤칠한 비주얼은 물론, 다재다능한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 최근 한 브랜드 모델 광고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제시카&크리스탈, 이유비&이다인 등 연예계에서 활동한 친자매들은 함께 주목 받았다. 장원영&장다아 자매가 어떤 모습으로 함께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장원영&장다아 자매 2001년생인 장다아는 예원예중, 서울예고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한 수재인 것으로 알...


#장다아 #장다아모델 #장다아배우 #장원영 #장원영친언니

원문링크 : 장다아, 아이브 장원영의 친언니 킹콩by스타쉽 계약후 모델, 배우로 활동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