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일본 그라비아 잡지 참여하다. 하연수 은퇴설 프로필 인스타그램은?


하연수 일본 그라비아 잡지 참여하다. 하연수 은퇴설 프로필 인스타그램은?

2012년 스킨푸드 CF로 데뷔한 배우 하연수가 일본 잡지 그라비아 모델로도 데뷔했다. 일본 잡지 주간 영 매거진은 24일 하연수의 그라비아 잡지 참여 소식을 알리며 그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하연수는 유창한 일본어를 선보이며 "한국에서 10년간 여성 배우로 활동한 하연수라고 한다. 첫 촬영이었지만 행복했다"고 말했다. 해당 잡지 또한 검은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어른의 아름다움으로 매료하는 사진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압권의 빛을 발했다며 하연수를 소개했다. 하연수는 한국에서 연예활동이 뜸한 뒤 일본으로 건너 간 뒤 최근 일본 연예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정식 일본 데뷔를 시작했다. 지난해 11월 하연수는 "한국에서 배우나 탤런트 활동을 해왔다. 동경하는 일본에서의 일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기도 했던 그녀는 일본 활동을 시작으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발산했다. 앞서 포털 프로필을 삭제하며 은퇴설이 돌았던 하연...


#배우하연수 #하연수 #하연수은퇴설 #하연수인스타그램 #하연수일본 #하연수프로필

원문링크 : 하연수 일본 그라비아 잡지 참여하다. 하연수 은퇴설 프로필 인스타그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