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합정역] 교다이야 - 미쉐린선정,수타 우동 맛집. 감칠맛 국물과 땡땡한 우동 면발이 너무 맛있네요.


[서울/합정역] 교다이야 - 미쉐린선정,수타 우동 맛집. 감칠맛 국물과 땡땡한 우동 면발이 너무 맛있네요.

#교다이야,#합정동맛집,#우동맛집,#미쉐린선정맛집,#미쉐린2022,#미쉐린가이드2022,#수타우동,#수타우동맛집 추워진 겨울날씨 우동이 생각나서 합정동 우동 맛집인 교다이야를 들렸습니다. 교다이야는 "형제의 집"이라는 뜻인데요. 미쉐린가이드에 몇년째 선정되는 수타 우동 맛집입니다. 올해도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합정역 근처의 조용한 주택가에 들어서면 나무 도마에 탁탁탁 작두날 튕기는 소리가 경쾌하게 들려온다. ‘형제의 집’을 뜻하는 교다이야는 두 형제가 운영하는 우동 전문점이다. 이곳에선 주문이 들어오는 대로 면을 써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면을 만들어놓으면 수분이 증발해 사누키 우..........

[서울/합정역] 교다이야 - 미쉐린선정,수타 우동 맛집. 감칠맛 국물과 땡땡한 우동 면발이 너무 맛있네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서울/합정역] 교다이야 - 미쉐린선정,수타 우동 맛집. 감칠맛 국물과 땡땡한 우동 면발이 너무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