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나 선수의 파워 드라이버 스윙- '22년 주목받는 신인 선수, 파워 히터로 드라이버 비거리 250m 이상을 날리는 히터형 선수입니다.


윤이나 선수의 파워 드라이버 스윙- '22년 주목받는 신인 선수, 파워 히터로 드라이버 비거리 250m 이상을 날리는 히터형 선수입니다.

#윤이나,#윤이나선수,#윤이나프로,#KLPGA,#22년주목받는신인,#파워히터,#비거리250m이상,#여자골프선수,#비거리250m이상여자골퍼,#드라이버스윙,#파워드라이버,#히터,#스윙어,#히터와스윙어비교,#크리스F&C '22년 주목 받는 KLPGA 골프 신인 윤이나 선수를 소개드립니다. 윤이나 선수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250m이상을 날리는 시원한 파워 드라이버가 장기입니다. 윤이나 선수(출처:인스타크램) 김하림 선수의 LPGA 진출로 파워 드라이버 히터 선수가 없었는데, '22년 신인 윤이나 선수가 계보를 이을 것 같습니다. '22년 좋은 성적을 기대해 봅니다. KLPGA 홈페이지에 있는 윤이나선수 프로필을 보면, 윤이나 선수 프로필(출처:KLPGA홈페이지) 170cm의 좋은 체격 조건을 가진 선수로 현재 약 264m로 KLPGA 드라이버 비거리 부문 1위입니다. 선수들은 드라이버 스윙 방식으로 히터와 스윙어로 구분됩니다. 파워히터 윤이나 선수 스위 임패트 순간에 손동작으로 공을 때리는...


#22년주목받는신인 #히터 #파워히터 #파워드라이버 #크리스F #윤이나프로 #윤이나선수 #윤이나 #여자골프선수 #스윙어 #비거리250m이상여자골퍼 #비거리250m이상 #드라이버스윙 #KLPGA #히터와스윙어비교

원문링크 : 윤이나 선수의 파워 드라이버 스윙- '22년 주목받는 신인 선수, 파워 히터로 드라이버 비거리 250m 이상을 날리는 히터형 선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