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24시동물병원_개원일기] 달서구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간판을 달았습니다!


[대구24시동물병원_개원일기] 달서구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간판을 달았습니다!

대구24시동물병원_라이프동물의료센터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 #24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달서구동물병원 #죽전동동물병원 #감삼동동물병원 벌써 보호자분들을 직접 만나뵐 수 있는 날이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인테리어 공사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가고 저희는 보호자분들이 오셨을 때 불편함 없이 진료받고 가실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부족한 것이 없도록 세부적인 물품들을 구비하고 빠진것들은 없는지,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일정을 맞추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갖춰야 되는 것들이 많아서 정신줄 꼬옥 붙잡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_처치실 대구24시동물병원_라이프동물의료센터 지난번 포스팅때는 안쪽 타일 공사때문에 들어갈수가 없어서 보여드리지 못했는데 안쪽 처치실 공간입니다 :) 대형견 입원장과 격리장이 있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처치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직 처치대가 들어오지 않아 조금 공허하긴 하지만 각 진료실과 연결되어 있고 최대한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


#24라이프동물의료센터 #시지동물병원 #수의사 #성서동물병원 #반려동물 #대구동물병원추천 #대구동물병원 #대구고양이병원 #대구강아지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다사동물병원 #고양이건강검진 #강아지건강검진 #강아지 #감삼동동물병원 #죽전동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24시동물병원_개원일기] 달서구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간판을 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