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야간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진드기 물렸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구야간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진드기 물렸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안녕하세요 #대구24시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 아침 저녁으로 조금 쌀쌀해졌지만 낮동안은 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공기가 기분좋은 가을, 산책하기 가장 좋은 날씨죠! 가을을 아이들과 만끽함에 있어 불청객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진드기' 강아지가 진드기 물렸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Q. 진드기에 물리면 어떻게 되나요? 진드기에 물린 경우, 진드기가 매개하는 질병들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진드기 체내에 있던 원충들이 우리 아이들의 혈액에 감염되는 '바베시아 감염증'이라는 질병이 대표적입니다. 원충들이 적혈구에 기생하며 용혈을 일으켜 빈혈을 유발하지요. 이외에 라임병, 에를리히아 감염증, 아나플라즈마 감염증, SFTS(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마비 등의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고 또 다른 위험 요소는 아이들 몸에 있던 진드기가 떨어져 나와 사람을 물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Q. 강아지...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동물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강아지진드기물렸을때 #달서구동물병원 #강아지진드기 #강아지응급실 #대구야간동물병원 #라이프동물병원 #라이프동물의료센터

원문링크 : [대구야간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진드기 물렸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