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물림사고 교상수술 : 강아지끼리 물어서 심하게 다쳤어요!


[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물림사고 교상수술 : 강아지끼리 물어서 심하게 다쳤어요!

대구24시동물병원 - 강아지교상수술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물림사고 #강아지교상 #대구강아지응급실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외동으로 강아지나 고양이를 반려하는 보호자분들도 많으시지만 한 집에 두 마리, 혹은 세 마리가 함께 사는 경우 아이들끼리 장난을 치다가 혹은 합사가 진행이 잘 되지 않아서 아이들끼리 물림사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물론 강아지 물림사고는 산책시 또는 애견카페 등 모르는 강아지를 만난 경우 가장 흔하게 발생하지만 집안에서도 강아지 물림사고의 위험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오늘은 #강아지교상수술 케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7살 중성화 하지 않은 남자 페키니즈가 교상으로 응급 내원 하였습니다. 내원 당시 출혈량이 많았으며, 기립 불능 상태로 내원하여 응급처치를 바로 진행하였습니다. 의식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로 혈압, 체온 모두 낮아 위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여러 응급처치를 통해 우선 Vital을 안정화 시킨 ...


#감삼동동물병원 #대구야간동물병원 #대구강아지응급실 #대구24시동물병원 #대구24시간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다사동물병원 #구미24시동물병원 #강아지응급진료 #강아지응급실 #강아지응급수술 #강아지물림사고 #강아지교상수술 #강아지교상 #성서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물림사고 교상수술 : 강아지끼리 물어서 심하게 다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