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강아지스케일링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치석제거 : 강아지 양치를 못시켜요!


[대구강아지스케일링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치석제거 : 강아지 양치를 못시켜요!

대구강아지스케일링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스케일링 #대구강아지치과 #대구24시동물병원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강아지, 고양이를 양치시키는 일은 반려인이라면 평생의 숙제같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릴 때부터 습관을 들이면 참 좋을텐데 유기견 혹은 유기묘를 입양하게 되는경우 그리고 아이가 어려서 많이 아파 양치보다는 치료에 집중하기 위해서 등등 습관을 들여야할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정기적인 스케일링으로 치아 관리를 해주시면 아이들이 건강한 치아로 오래오래 저작활동을 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강아지스케일링 케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1살 포메라니안 중성화한 남자 아이가 건강검진을 하기 위해 내원하였습니다. 건강검진을 위해 평소 아이의 생활과 기저질환 의심질환등에 대한 문진이 이어졌는데요, 물을 마시면 목에 켁켁하는 증상이 있는것 외에는 크게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었습니다. 우...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라이프동물병원 #대구강아지치과 #대구강아지스케일링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노령견스케일링 #강아지치석제거 #강아지스케일링 #라이프동물의료센터

원문링크 : [대구강아지스케일링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치석제거 : 강아지 양치를 못시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