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강아지응급실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고난이도 강아지 내시경 : 강아지가 비누와 고구마를 삼켰어요!


[대구강아지응급실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고난이도 강아지 내시경 : 강아지가 비누와 고구마를 삼켰어요!

대구강아지응급실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내시경 #강아지이물제거 #대구강아지응급실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 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고 마치 어린아이처럼 판단을 하지 않고 본능적으로 먹으려고 하기 때문에 대학병원에서부터 진료를 보면서 '이것도 먹는게 가능한가?'라는 생각을 한 것이 한두번이 아닐때가 많습니다. 어쩌면 단순할 수 있었던 진료가, 복잡하게 되어서 수술까지 진행을 할 뻔했던 케이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응급으로 내원하셨는데, 빨래비누를 크게 한 입 먹고 거품토가 끊이지 않았다고 하시면서 내원을 하였습니다. 다만 이상한 부분은 보호자님께서 말하는 끊임없는 구토는 병원 내원시 없었기에 의아했습니다. 먼저 방사선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대구강아지응급실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방사선 검사에서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분명 비누라고 말씀하셨고 방사선 검사 상 파란 동그라미 위치에 있는데 거품토가 전혀 없이, 심...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응급실 #대구강아지내시경 #대구24시동물병원 #대구24시간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강아지이물제거 #강아지식도이물 #강아지비누먹음 #강아지비누 #감삼동동물병원 #대구야간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강아지응급실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고난이도 강아지 내시경 : 강아지가 비누와 고구마를 삼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