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고양이 신부전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고양이 신부전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신부전 #대국고양이신부전 #강아지신장질환 #고양이신장질환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 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건강하던 아이가 나이가 들면서 여러가지 질환들이 발생합니다. 마치 내 아이의 일이 아닌것 같다가 갑작스럽게 아이가 아프기 시작하면 보호자분들께서 많이 놀라고 당황해 하십니다. 보호자분들께서 이해하기 쉽게 여러가지 질환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우리 아이들의 신 부 전 함께 알아볼까요? 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신부전 · 고양이 신부전 '신부전'이란? 신장은 혈액을 걸러내 몸 속의 노폐물을 소변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신장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면 몸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데, 신장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상태를 신부전이라고 합니다. 강아지 신부전, 고양이 신부전 신부전의 원인은 뭘까요? 신부전의 원인은 신전성...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고양이신부전 #대구강아지신부전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고양이심장병원 #고양이신장질환 #고양이당뇨 #강아지심장병원 #강아지신장질환 #강아지당뇨 #대구야간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24시동물병원 / 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고양이 신부전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