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심장병 B2 단계 : 강아지 심장약은 언제부터 먹어야 되나요?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심장병 B2 단계 : 강아지 심장약은 언제부터 먹어야 되나요?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강아지심장전문동물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강아지이첨판폐쇄부전증 #강아지심장병B2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항상 걱정하신 부분에 대한 케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 아이는 심장병일까요? 심장약은 언제부터 먹어야 하는 건가요? 심장약을 언제부터 먹여야하는지, 정말로 우리 아이가 심장병인건지, 심장병이라면 어느 정도로 심각한건지 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신데요 대부분의 보호자분들께서 일반 병원에 가셨다가 심잡음이 들리고 pro BNP검사, 엑스레이 촬영 정도만 하고도 심장병 진단을 받고, 비슷한것 같은데 어떤 아이이는 약을 먹기도 하고 약을 먹지 않기도 합니다. 하지만 심장초음파는 심장병의 단계 진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검사인데요, 심장에서 잡음이 들리고 심장병인것 같다 라는 이야기를 들으셨다면 정확한 평가를 위해 심장 초음파까지 보시...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심장병B2 #강아지심장병단계 #강아지심장전문동물병원 #강아지이첨판폐쇄부전증 #대구24시동물병원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심장병b2단계

원문링크 :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심장병 B2 단계 : 강아지 심장약은 언제부터 먹어야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