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강아지 건강검진]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 5세 강아지 생애 첫 건강검진!


[대구 강아지 건강검진]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 5세 강아지 생애 첫 건강검진!

대구강아지건강검진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건강검진 #대구고양이건강검진 #대구24시동물병원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강아지의 건강검진은 나이, 몸무게, 건강상태에 따라서 항목을 나누어 검사를 하게됩니다. 본원에서는 7세 이하 / 7세 이상으로 단계를 나누어 두고 대략적인 검사항목을 정하고, 그 외 자세한 문진을 통해 아이에게 필요한 검사를 결정합니다. 검사 전 진료실에서 아이의 지난 병력들,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꼼꼼하게 물어보게 됩니다. 문진을 처음 시작할때 보통 '아, 우리 아이는 크게 아픈 적은 없었어요' 라고 하시다가 하나하나 체크해보다 보면 질문이 늘어가게 되는데 01. 구토를 가끔씩 하는게 정상인지? (공복토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기시진 않는지) 02. 양치질은 잘 되는지? (혹여 양치질 중에 피가 나지는 않는지) 03. 체중은 적정 체중인지? 등등 평소 사소하게 넘어간 부분들도 검진 날에 말씀해 주시면 좋...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동물병원추천 #대구고양이건강검진 #대구강아지건강검진 #대구24시동물병원 #대구24시간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고양이검진 #고양이건강관리 #강아지검진 #강아지건강관리 #감삼동동물병원 #대구야간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 강아지 건강검진]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 5세 강아지 생애 첫 건강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