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무증상 심장병 : 우리 아이는 기침도 안하는데 심장병 맞나요?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무증상 심장병 : 우리 아이는 기침도 안하는데 심장병 맞나요?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대구강아지심장초음파 #대구강아지심장병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라이프로 심장문의와 심장초음파 검사 문의가 많아짐에 항상 감사드리며 보호자님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에 해당하는 케이스를 토대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심장병 아이들이 기침을 처음 하기 시작하면서 병원에 내원했다가 심장병의 진단을 받습니다. 심장병이 진행되면 심장의 모양이 변하게 되는데 심장이 우리의 호흡을 담당하는 기도를 심장이 자극하지 않는다면 기침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기침이 없음에도 심장병이 있을수 있다는 사실! 보호자님들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8살 말티즈 아이가 건강검진을 위해 내원하였습니다. 처음 들어와서 청진을 하자마자 저는 '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문진상 보호자님께서는 아이에게 그동안 특별한 건강상 문제가 전혀 없고, 기침을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심장병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고양이심장초음파 #고양이심장병 #고양이기침 #강아지심장병b2 #강아지심장병 #강아지무증상심장병 #강아지기침 #대구강아지심장초음파

원문링크 : [대구강아지심장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무증상 심장병 : 우리 아이는 기침도 안하는데 심장병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