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24시동물병원 : 강아지비만 고양이비만 셀프 측정 BCS지표 알아보기! / 우리 강아지가 비만인가요?


대구24시동물병원 : 강아지비만 고양이비만 셀프 측정 BCS지표 알아보기! / 우리 강아지가 비만인가요?

강아지비만/고양이비만/BCS지표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비만 #고양이비만 #강아지비만셀프측정 #고양이비만셀프측정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사람에게도, 동물에게도 비만은 다른 합병증을 불러오고 건강의 위협이 됩니다. 우리 아이들의 비만과 관련해서 보호자님들의 궁금증을 풀어보겠습니다! 강아지비만/고양이비만/BCS지표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원장님! 저희 아이가 좀 통통하고 덩치가 있기는 한데요.. 비만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강아지도 비만을 볼 수 있는 평가가 있습니다. BCS (Body Condition System)이라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우리 아이들은 사람처럼 키와 몸무게 등의 수치로 평가하는 것이 아닌, 신체 검사상 그리고 육안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아~ 그렇군요. 저희 집 강아지 BCS 평가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가장 마른 저체중이 1단계, 가장 심한 과체중이 9단계로 총 9단계로 나뉘어 집니다. 뒤의 그...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강아지건강검진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고양이비만셀프측정 #고양이비만도셀프측정 #고양이비만 #고양이다이어트 #고양이 #강아지비만셀프측정 #강아지비만도셀프측정 #강아지비만 #강아지다이어트 #강아지건강검진 #강아지 #대구고양이건강검진

원문링크 : 대구24시동물병원 : 강아지비만 고양이비만 셀프 측정 BCS지표 알아보기! / 우리 강아지가 비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