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강아지 심장 전문 : 13살 노령견 강아지 심장병 있어도 수술이 되나요?


대구 강아지 심장 전문 : 13살 노령견 강아지 심장병 있어도 수술이 되나요?

강아지심장전문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매번 케이스를 올릴때마다 하나의 주제로만 케이스를 소개했었습니다. 하지만 생명이란, 수학처럼 1+1=2 같은 무조건적인 확률과 진리로 결론을 짓기가 어렵습니다. 특히나 아이가 앓고 있는 기저질환이 있고, 수술이 꼭 필요한 상황이지만 나이가 많은경우 다른 병원에서는 수술이 어렵다, 수술을 하더라도 높은 확률로 사망할 수 있다고 할 때 우리는 어떤 선택을 도와야 할지 막막한 순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의 위험부담은 크지만 아이가 수술을 통해 지금보다 삶의 질을 훨씬 높일 수 있다면? 며칠 내로 사망하는 것이 아닌 적어도 조금 더 길게 아이의 생명을 바라볼 수 있다면? 하는 고민 앞에서 우리는 보호자님께서 적게 후회하는 방향으로 결정하실 수 있도록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도 13살 노령의 강아지 심장병,...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야간동물병원 #대구강아지응급실 #대구강아지응급수술 #대구강아지심장전문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노령견수술 #노령강아지 #강아지폐수종 #강아지응급실 #강아지응급수술 #강아지심장전문병원 #강아지심장병b2 #강아지심장병 #강아지심장동물병원 #강아지심원성폐수종 #심장병강아지수술

원문링크 : 대구 강아지 심장 전문 : 13살 노령견 강아지 심장병 있어도 수술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