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24시동물병원 : 강아지 똥꼬스키 / 강아지가 자꾸 엉덩이를 핥고 비비는 이유는?


대구 24시동물병원 : 강아지 똥꼬스키 / 강아지가 자꾸 엉덩이를 핥고 비비는 이유는?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가 항문을 자꾸 핥아요 강아지 똥꼬스키 원인이 뭔가요?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오늘은 보호자분들께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강아지가 항문을 자꾸만 핥는 이유, 강아지가 똥꼬스키를 타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가 항문을 계속 핥고 비벼요. 병원에 가봐야 하나요? 강아지가 대변을 본 이후에 항문을 핥거나 하루에 3~4번 털과 몸 관리를 하기 위해 항문 주위를 핥는 것은 정상 입니다 하지만 과도하게 집착적으로 항문을 핥거나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썰매타듯이 똥꼬스키를 자주 탄다면 다음과 같은 질병들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① 구충을 6개월 이상 하지 않은 경우 ② 항문낭이 꽉 차있는 경우 ③ 항문낭이 막혀서 염증이 생긴 경우 ④ 변비 때문에 불쾌함을 느끼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대...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동물병원 #대구고양이응급실 #대구강아지응급실 #대구24시동물병원 #대구24시간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강아지회충 #강아지항문낭염 #강아지항문낭 #강아지엉덩이비빔 #강아지똥꼬스키 #대구야간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 24시동물병원 : 강아지 똥꼬스키 / 강아지가 자꾸 엉덩이를 핥고 비비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