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24시동물병원 강아지 응급진료 강아지 간식이 잇몸에 박혔을 때 어떻게 하나요?


대구24시동물병원 강아지 응급진료 강아지 간식이 잇몸에 박혔을 때 어떻게 하나요?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24시동물병원 강아지응급처치 강아지이물섭취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그룹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예기치 못한 사건이 생기는 경우가 아이들을 키우다 보면 종종 발생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응급 상황 중 간식 혹은 개 껌을 먹다가 작은 조각이 잇몸에 박혔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개 껌 혹은 간식 조각이 잇몸에 박힌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보호자님! 아이들이 간식을 먹다가 또는 딱딱한 나무 막대기 또는 장난감을 물어 뜯으면서 놀다가 간혹 작은 조각들이 잇몸에 박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집에서 강제로 이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가급적 빠르게 동물병원에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대구24시동물병원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집에서 할 수 있는 응급 처치는 따로...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애견병원 #대구동물병원 #대구강아지응급진료 #대구강아지응급실 #대구2차동물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강아지응급처치 #강아지응급상황 #대구야간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24시동물병원 강아지 응급진료 강아지 간식이 잇몸에 박혔을 때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