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양대 마켓1위 /피로도/ 레압/ 앱스토어 매출1위


[던파 모바일] 양대 마켓1위 /피로도/ 레압/ 앱스토어 매출1위

드디어 올해 모바일 게임 최대 대어 던파 모바일이 3월 24일 그랜드 오픈 정식출시 되었습니다. 24일 넥슨에 따르면 출시 후 5시간 만에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였고, 앱스토어에서는 카카오게임즈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밀어내고 매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는 2~3일 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 다운로드수가 120만이었다고 하는데요. 수동방식이라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는데, 앱스토어 1위를 통해 어느정도 해소 되지 않았나 합니다. 현재 모바일게임은 카카오의 오딘과 엔씨의 리니지시리즈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 넥슨의 던파 모바일이 어떤 바람을 일으킬지도 궁금하네요 과몰입 방지를 위한 피로도 시스템이 있는데, 피로도가 너무 적어서 아쉬운 분들은 부캐릭을 여러개 키우기도 합니다. 피로도는 전체맵의 방의 수가 아니라 자신이 들린 방의 수만큼 줄어듭니다. 예를 들어 맵의 방이 전부 8개인데 최단거리로 보스...



원문링크 : [던파 모바일] 양대 마켓1위 /피로도/ 레압/ 앱스토어 매출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