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부산 여행의 시작 - 부산역 근처 아스티 호텔 후기 (호텔 위치, 장단점, 스탠다드 트윈 바다 뷰 방 이용 금액 등)


[국내 여행] 부산 여행의 시작 - 부산역 근처 아스티 호텔 후기 (호텔 위치, 장단점, 스탠다드 트윈 바다 뷰 방 이용 금액 등)

예전에 할머니 집에 갈 때마다 부산역은 그리 깔끔한 곳이 아니었다. 부산역 앞에는 노숙자분들이 화려한 텐트 치고 묵는 노숙자분들의 집과 같은 느낌이었다. 그러던 부산역이 2017년도에 재정비되면서 매우 깔끔해졌다. 부산역 앞에 공원 형태의 넓은 광장이 들어서고, 부산역 오른쪽의 택시 승강장 쪽에 건물들도 재정비가 들어서면서 예전 허름한 건물들이 사라지고 새 건물들이 들어섰다. 이번 여행에서는 이처럼 깔끔하고 새로운 느낌의 부산역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하였다. 부산역 바로 앞에 있는 아스티 호텔에서 좋은 기분으로 시작하였다 우리는 KTX를 타고 저녁 늦게 도착해서 부산역 근처 호텔을 찾게 됐고, 부산역 바로 옆에 있는 호텔을 선택했다. 아스티호텔 부산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7-8 아스티 호텔은 지도처럼 부산역 바로 옆에 있다. 부산에 오면 주로 해운대만 가서 이 동네 호텔은 이용한 적이 없었지만, 저녁 늦게 도착하는 일정이라 한번 이용해 보기로 했다 (부산 여행에서 처음으로 ...


#부산 #부산여행 #부산역 #아스티호텔 #호텔

원문링크 : [국내 여행] 부산 여행의 시작 - 부산역 근처 아스티 호텔 후기 (호텔 위치, 장단점, 스탠다드 트윈 바다 뷰 방 이용 금액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