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블로그 글쓰기 100일 # Day 34 (하루에 결정할 수 있는 주의력의 양은 정해져있다)


[도전] 블로그 글쓰기 100일 # Day 34 (하루에 결정할 수 있는 주의력의 양은 정해져있다)

정보는 넘쳐나고 결정할 것은 너무 많다 인간이 하루에 사용할 수 있는 주의력은 한계가 있다. 현대 사회에서는 정보는 넘쳐난다. 당장 스마트폰을 켜고 네이버 혹은 구글에서 원하는 정보를 1분안에 찾을 수 있다. 정보의 나열은 쉽게 찾을수 있고 뭔가를 결정하기 위한 정보는 너무나 많다. 그것들을 추리고 추려 우리는 원하는 것을 얻고 그것을 토대로 결정해야 한다. 인간의 뇌에서 받아들일수 있는 용량은 한계가 있고 하루에 결정할 수 있는 주의력의 용량도 정해져있다. 오늘 아침 무슨 옷을 입을 것인지, 무슨 밥을 먹을 것인지, 운동을 할 것인지, 당신이 일어나서 하는 모든 것이 결정의 연속이다. 당신이 일어나서 결정할 수 있는 것..........

[도전] 블로그 글쓰기 100일 # Day 34 (하루에 결정할 수 있는 주의력의 양은 정해져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도전] 블로그 글쓰기 100일 # Day 34 (하루에 결정할 수 있는 주의력의 양은 정해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