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PT 프라이빗 1:1 PT샵 FS가든 트레이닝 센터 : 기능적 운동을 배워보자(움짤多)


당산역PT 프라이빗 1:1 PT샵 FS가든 트레이닝 센터 : 기능적 운동을 배워보자(움짤多)

당산역PT 프라이빗 1:1 PT샵 FS가든 트레이닝 센터 : 기능적 운동을 배워보자(움짤多) 내 몸의 각 근육들이 어떻게 동작하고 제대로 기능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는 곳! 당산역PT, 당산역 다이어트할 곳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1:1 PT샵, FS가든 트레이닝 센터 입니다. FS가든 트레이닝 센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7-11 2층 #당산역PT #당산동PT #영등포PT #당산역 필라테스 #당산동 필라테스 #FS가든트레이닝센터 당산역PT FS가든 트레이닝 센터는 당산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 이용에 전혀 문제 없고요!ㅎㅎ 센터 주변도 굉장히 깔끔하고, 새로 오픈한 듯한 느낌이 났어요. 안에 들어가보면 마치 도심 속에 있는 여유로운 정원 분위기가 풍겨나옵니다. 그래서 이름에도 FS"가든"이라고 되어 있다는 점!ㅎㅎ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여유있고 부담없이 운동할 수 있게 만들어 졌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는 운동화 없이! 맨...



원문링크 : 당산역PT 프라이빗 1:1 PT샵 FS가든 트레이닝 센터 : 기능적 운동을 배워보자(움짤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