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pt 루아짐 제대로 된 나만의 운동법을 배우는 곳(개인PT 1회차 시작)


장안동pt 루아짐 제대로 된 나만의 운동법을 배우는 곳(개인PT 1회차 시작)

장안동pt 루아짐 제대로 된 나만의 운동법을 배우는 곳(개인PT 1회차 시작) 오늘은 제대로 된 운동법, 내 취약한 부분에 딱 맞는 운동법을 배울 수 있는 장안동PT 루아짐 에 다녀왔어요. 루아짐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새로 생긴 핫하고 깔끔한 개인PT 전문샵이랍니다. 루아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 309 2층 #장안동pt #장안동헬스 #장안동헬스장 #장안동피티 #루아짐 루아짐 외부 장안동PT 루아짐은 장안사우나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뒤에는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져가도 편하고요~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이 좀 좁긴 함 ㅋㅋ) 근처에 워낙 아파트단지들이 많아서 주민분들이 많이 찾아오실 것 같았습니다.ㅎㅎ 다이어트/근력증가/산전산후관리/선수레슨/바디프로필까지 운동에 관한 모든 걸 케어하는 루아짐! 건물 2층으로 올라가 안쪽으로 쭉 걸어가면 상큼한 느낌의 루아짐 입구가 나오는데요 ㅎㅎ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상쾌한 초록초록의 기운은 지쳤던 일상에 힘이 솟도록 만...


#루아짐 #장안동pt #장안동피티 #장안동헬스 #장안동헬스장

원문링크 : 장안동pt 루아짐 제대로 된 나만의 운동법을 배우는 곳(개인PT 1회차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