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원데이클래스 타임캡슐성수에서 그려본 팝아트명화(feat.키스 해링이 되고 싶었어)


성수원데이클래스 타임캡슐성수에서 그려본 팝아트명화(feat.키스 해링이 되고 싶었어)

성수원데이클래스 타임캡슐성수에서 그려본 팝아트명화 (feat.키스 해링이 되고 싶었어) 저는 그림 그리는 원데이클래스들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이번에 성수원데이클래스로 팝아트 명화를 그려볼 수 있다는 타임캡슐 성수 를 알게 된 거에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서 바로 예약하고 다녀와 봤습니다. 타임캡슐성수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덕정길 102 2층 #성수공방 #성수취미미술 #성수성인미술 #성수원데이클래스 #성수역공방 #성수역원데이클래스 #성수역취미미술 #성수역성인미술 성수원데이클래스 팝아트그리기를 해 볼 수 있는 타임캡슐 성수는 성수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주차는 성수이마트에 하고 오는 게 좋더라구요. (성수 이마트 스타벅스 이용시 2시간 무료) 길가에 바로 건물이 있기 때문에 따로 근처에 주차하기가 어려워 보였거든요ㅠ.ㅠ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타임캡슐 성수가 등장하는데요~ㅎㅎ 제가 사진으로는 봤었지만 이렇게나 인형들과 피규어가 많은 박물관 스타일일 거라고...


#성수공방 #성수성인미술 #성수역공방 #성수역성인미술 #성수역원데이클래스 #성수역취미미술 #성수원데이클래스 #성수취미미술

원문링크 : 성수원데이클래스 타임캡슐성수에서 그려본 팝아트명화(feat.키스 해링이 되고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