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 터프팅공방 바농레더에서 터프팅 원데이클래스 받고 왔어요(feat.우떠)


군자 터프팅공방 바농레더에서 터프팅 원데이클래스 받고 왔어요(feat.우떠)

군자 터프팅공방 바농레더에서 터프팅 원데이클래스 받고 왔어요(feat.우떠) 요즘 트렌디하게 뜨고 있는 원데이클래스 중 하나가 바로 터프팅 이라고 하는데요.ㅎㅎ 그 전부터 터프팅이 뭘까~ 한 번 해 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군자 터프팅공방 바농레더에서 하는 터프팅 원데이클래스 가 있다고 해서 미리 예약하고 다녀와 봤습니다. 군자역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고 하니, 이런 핫한 원데이클래스는 놓칠 수 없잖아요?!ㅎㅎ 바농레더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1길 28 201호 주차 불가(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군자 터프팅공방 바농레더는 지하철 군자역에서는 도보 10분 정도, 버스정류장 군자교입구에서는 도보 4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었어요. 특히 터프팅의 경우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비가 꽤 나오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주차 불가) 그래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바농레더는 원래 가죽공방으로 오래 운영이 되었어요...


#군자데이트코스 #군자역데이트 #군자터프팅 #군자터프팅공방 #바농레더

원문링크 : 군자 터프팅공방 바농레더에서 터프팅 원데이클래스 받고 왔어요(feat.우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