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코팅 없이 7년을 달렸다. 렉서스 GS450h 하체 살리기 프로젝트 by 팀보가 프리미엄 언더코팅 슈퍼 파워 출동!


언더코팅 없이 7년을 달렸다. 렉서스 GS450h 하체 살리기 프로젝트 by 팀보가 프리미엄 언더코팅 슈퍼 파워 출동!

7년 주행한 렉서스 GS450 하이브리드의 하체 어떻게 개선 했을까요? 보시죠 안녕하세요 여러분 팀보가입니다. 7년 된 렉서스 GS450h 차량 새 차 만들기 한번 볼까요? ㅎㅎ 입고된 차량은 썬팅 필름 재시공을 비롯해 실내 전체 방진, 방음 작업, 엠보싱 방음 바닥, 스트럿바, 카오디오까지 많은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오늘은 언더코팅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언더코팅을 하지 않은 15년식 렉서스 GS450 하이브리드 차량의 하부는 과연 어떨까요? 자, 그럼 저는 화면 뒤에서 이야기하겠습니다. 리프트에 차량을 올려 띄워 봅니다. 보세요. 아... 상태가 좋아 보이진 않네요... 가 아니라 많이 좋지 않습니다. 어으.. 머플러를 비롯해서 차체..........

언더코팅 없이 7년을 달렸다. 렉서스 GS450h 하체 살리기 프로젝트 by 팀보가 프리미엄 언더코팅 슈퍼 파워 출동!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언더코팅 없이 7년을 달렸다. 렉서스 GS450h 하체 살리기 프로젝트 by 팀보가 프리미엄 언더코팅 슈퍼 파워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