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니로 EV 다큐멘터리 2편 [최종회] 남아있는 전장, 썬팅 작업과 카오디오 사운드 세팅 그리고 청음까지 모두 보시겠습니다.


전기차 니로 EV 다큐멘터리 2편 [최종회] 남아있는 전장, 썬팅 작업과 카오디오 사운드 세팅 그리고 청음까지 모두 보시겠습니다.

자 작업 4일째입니다. 대단하죠? 니로 EV의 경우 DSP가 시트 밑이 아닌 트렁크에 위치하는데요 DSP에 연결될 전원 케이블과 각 스피커에 연결 될 배선이 커넥터로 깔끔하게 준비되어 DSP 본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시 보드 방음에 사용되는 D3 신슐레이트 블럭입니다. 이 파란색 박스 안에 들어 있는 블럭 모두가 하나도 빠짐 없이 들어가죠. 차량에 적용할 신슐레이트 블럭을 모두 만든 후 신슐레이트 시공 전 마지막으로 남은 트렁크 도어 방진, 방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쯤되면 말하기도 민망합니다. 역시나 방진 매트의 부착과 밀착 작업의 반복이죠. 트렁크 도어의 경우 위쪽으로 열리기 때문에 방진 매트를 너무 많이 시공하게되면 트렁크 도어가 자꾸 닫히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요 쇼바가 무게를 견딜수 없거든요. 사각형 형태로 재단한 방진 매트를 부분 부분 나눠 부착해서 시공하고 이렇게 무게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는 D3 신슐레이트는 최대한 가득 채워 넣죠. 그리고 트렁크 도어 트림에도 똑같...


#니로EV #팀보가 #카오디오 #일간보가 #신차패키지 #솔라가드노블레스 #솔라가드 #보가로가 #매치 #니로스피커 #포칼

원문링크 : 전기차 니로 EV 다큐멘터리 2편 [최종회] 남아있는 전장, 썬팅 작업과 카오디오 사운드 세팅 그리고 청음까지 모두 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