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혼전문변호사] 어정쩡한 답변이 아니고 진짜 확실한 답변을 주시는 게 좋았어요.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어정쩡한 답변이 아니고 진짜 확실한 답변을 주시는 게 좋았어요.

( 민00, 자영업, 여 60대) 김이지 변호사에게 의뢰하기 전에 어떤 고민이 있었나요. 고민이야 많았어요 진짜. 과연 이혼이란 선택이 잘하는 것인가... 애들은 이혼하라고 하는데 저희는 그동안 살아온 세월이 있잖아요. 부부지간으로 32년 동안을. 과연 이게 잘하는 일인지 엄청 고민도 했는데, 시간이 흘러서 보니까 이게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처음에 상담하고 와서는, 입맛이 없어 가지고 자식들이 밥 먹으라고 하면 입안이, 밥알이 까칠까칠 해가지고 밥도 안 넘어가고 그랬는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결국은 이혼을 해야 되겠다, 그래야 내가 사니까. 그렇게 정하고 나니까 진짜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지금은 진짜 마음이 편해요. 지금은 집에 들어가도 누가 압박할 사람도 없고, 막 대하는 사람도 없고 하니까, 그게 진짜 마음이 편하더라고. 아직까지는 가게에서 먹고 지내고 있는데 마음이 편하니까 이건 고생도 아니예요. 어떤 계기로 김이지 변호사를 찾아오게 되셨나요. 여기 오기 전에 몇 군데...


#김이지변호사 #대전이혼변호사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어정쩡한 답변이 아니고 진짜 확실한 답변을 주시는 게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