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4박 5일 큐슈/후쿠오카/오이타 여행기(2일차 4번째 - 타카사키야마 자연동물원 pt.2)


[일본여행] 4박 5일 큐슈/후쿠오카/오이타 여행기(2일차 4번째 - 타카사키야마 자연동물원 pt.2)

타카사키야마 자연동물원의 모노레일 사룻코 열차는 생각보다 굉장히 천천히 올라간다. 하긴 빠르게 움직였다면 보는 재미도 없을 뿐더러 상당히 무섭게 느껴졌을 것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유가 있었다. 이전 포스팅에서 직원이 많다고 했는데, 사룻코 열차도 직원이 직접 운전을 한다. 모노레일 운전을 수동으로 하는 이유가 언제 갑자기 원숭이가 튀어나올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천천히 수동으로 모노레일을 운전하는 것이었다. 그래도 정상까지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열차가 도착하기 전부터 놀랐던 것이 원숭이들이 산에 그대로 보였다는 점이다. 모노레일로 올라가면서도 산에 있는 원숭이를 몇마리 보았고 정상부에 도착할 때쯤에..........

[일본여행] 4박 5일 큐슈/후쿠오카/오이타 여행기(2일차 4번째 - 타카사키야마 자연동물원 pt.2)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일본여행] 4박 5일 큐슈/후쿠오카/오이타 여행기(2일차 4번째 - 타카사키야마 자연동물원 pt.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