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시모키타자와]오꼬노모야끼(오코노미야끼) 맛집, '히로키'(Feat. 고독한 미식가 출연 맛집)


[도쿄/시모키타자와]오꼬노모야끼(오코노미야끼) 맛집, '히로키'(Feat. 고독한 미식가 출연 맛집)

시모키타자와역 근처에 있는 히로키! 대략 11시 40분부터 기다려서 12시 오픈 땡하자마자 들어갔다.ㅎㅎ 일찍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도, 앞에 몇팀이 있었다... 내부는 꽤 협소하다. 메인다찌(?)테이블 하나가 있고, 그 옆에는 4인 테이블 2개 정도가 더 있다. 오코노미야끼는 뭔가 요리를 보는 즐거움도 있기에 꼭 바테이블에 앉고 싶었다! (소원 성취) 메뉴판이다. 다른 블로그들 보면 한국어 메뉴판이 있는 것 같은데 우리는 영어로 된 메뉴판으로 봤다! 해산물 소바면으로 된 오코노미야끼 1인분 문어 철판 구이 1인분 +맥주, 콜라 이렇게 주문했다. 문어 철판 구이 1500엔, 한화 약 14000원정도? 지글지글 불타는 문어를 보니 설렘 뚝딱 만들어서 자리 앞으로 밀어주셨다. 문어 다리의 굵기가 정말 굵었다. 쫀득쫀득 씹는 맛이 제대로였다. 그리고 파에 무슨 유자 소스인지 상큼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 맛있었다. 원래같으면 파 입에도 안댔을텐데 많이 먹었다.ㅎ 해산물 오코노미야끼 215...



원문링크 : [도쿄/시모키타자와]오꼬노모야끼(오코노미야끼) 맛집, '히로키'(Feat. 고독한 미식가 출연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