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평]굴포천역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맛집 '스시키나바루'(Feat.가족 외식 추천)


[인천/부평]굴포천역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맛집 '스시키나바루'(Feat.가족 외식 추천)

가족끼리 오랜만에 외식 다녀왔다.ㅎㅎ 나 오마카세 환장하는 거 어떻게 알고 오빠가 미리 '스시키나바루'라는 오마카세 전문 식당을 예약해 놓았다. 내부 모습.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었다. 아늑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 모서리 쪽으로 자리를 배치해 주셔서 4인이어도 서로 마주보며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었다. 정갈하게 세팅된 식기류ㅎㅎ 물은 우엉물(?)같은데 약간 씁쓸하니 건강해지는 맛이었다.ㅎㅎ 일본식 계란찜 일본식 계란찜이 에피타이저로 나왔다. 안에 어묵들이 많았다. 그리고 한국 계란찜과 달리 수분감이 있어서 국처럼 후루룩 하고 먹었다. 배를 뜨끈하게 데우며 먹을 준비를 했다. 그을린 광어 지느러미, 광어 가장 처음 나온 스시. 광어가 이렇게나 맛있는지 몰랐다. 오도독 하는 식감과 고소한 맛이 입맛을 돋게 했다. 특히 토치로 살짝 그을린 광어 지느러미는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았다. 새끼 참치 그냥 참치도 아니고 새끼 참치라니..ㅋㅋ..좀 괜...



원문링크 : [인천/부평]굴포천역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맛집 '스시키나바루'(Feat.가족 외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