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애니메이션 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게임콘텐츠의 이해)/영화산업과마케팅 (영화와 MPR 관계, 영화 흥행요인)/뉴미디어론 (디지털 격차, 집단극화 현상 및 해결방안)


게임 애니메이션 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게임콘텐츠의 이해)/영화산업과마케팅 (영화와 MPR 관계, 영화 흥행요인)/뉴미디어론 (디지털 격차, 집단극화 현상 및 해결방안)

2022년 1학기 방통대 과제물 1) 게임 애니메이션 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게임콘텐츠의 이해) 2) 영화산업과마케팅 (영화와 MPR 관계, 영화 흥행요인) 3) 뉴미디어론 (디지털 격차, 집단극화 현상 및 해결방안) 2022년 1학기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게임콘텐츠의 이해) 교재 2장 ‘게임콘텐츠의 이해’ 중에는 게임의 구성요소를 다음과 같이 8가지 항목으로 제시하고 있다. ① 참여자 ② 목표 ③ 설정(스토리, 캐릭터, 사운드) ④ 절차 ⑤ 규칙 ⑥ 충돌 혹은 갈등 ⑦ 도전 ⑧ 기술과 재료 이를 바탕으로 2021~2022년에 출시되거나 업데이트된 PC, 온라인, 콘솔 또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위에서 제시한 각..........

게임 애니메이션 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게임콘텐츠의 이해)/영화산업과마케팅 (영화와 MPR 관계, 영화 흥행요인)/뉴미디어론 (디지털 격차, 집단극화 현상 및 해결방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게임 애니메이션 VR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게임콘텐츠의 이해)/영화산업과마케팅 (영화와 MPR 관계, 영화 흥행요인)/뉴미디어론 (디지털 격차, 집단극화 현상 및 해결방안)

 등록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