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슬러시 소주가 있는 가산 하남돼지집에서 힐링을..!!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슬러시 소주가 있는 가산 하남돼지집에서 힐링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열이 뻗치는 날이 있지요.. 그런 날에 추천 드리고 싶은 장소가 한 곳 있는데요! 바로 열 받아서 더울때 그 열을 식혀줄 슬러시 소주!!가 있는 #하남돼지집가산점 입니다! XD 하남돼지집 가산디지털역점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하남돼지집 가산디지털역점 입구 외관을 찍어보았습니다. (마감 직전에 다 먹고 나와서 찍었더니 조명이가 꺼져있네요ㅠㅜ.. 다음에 또 방문하게되면 밝은 외관 사진으로 교체하도록 하겠어여~! :D) 조심스레 찍어본 음식점 외관입니당..>< 술이 가장 땡기는 수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역시 사람들 생각하는건 다 똑같은가봐여c) 자리에 착석하면 보이는 기본세팅이에요. 불판의 기름 튀김 방지 장치(?)부터~ 기본 밑반찬으로는 상추, 명이나물, 김치, 부추무침에~ 고기를 찍어먹을 쌈장, 소금, 와사비 그리고 마늘까지~! 참 푸짐하죠?! :) 일단 저희는 삼겹살 2인분으로 시작합니다. 고기를 주...


#삼겹살슬러시소주맛집 #하남돼지집가산점 #직장인소주맛집 #서울하남돼지집가산점 #서울직장인소주맛집 #서울조정뱅이추천술집 #서울슬러시소주판매점 #서울슬러시소주맛집 #서울슬러시소주 #서울슬러쉬소주파는곳 #서울슬러쉬소주 #서울소주맛집 #하남돼지집슬러시소주

원문링크 :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슬러시 소주가 있는 가산 하남돼지집에서 힐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