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 코인 시세와 전망은 어떻게 될것인가.(ft. 수익률 20배 꺼억)


솔라나 코인 시세와 전망은 어떻게 될것인가.(ft. 수익률 20배 꺼억)

여러분들,, 안녕,, 왈왈,,,,, 캡틴 도지야,,, 왈왈,,, 드디어 비트코인이 기나긴 하방 추세를 꺾고 방금 막 상승 추세로 올라왔어. 이 얼마나 기쁜 일인가!!! 하지만 아직 좋아할 때는 일러 오늘 추세는 바뀌었지만 아래 지지 저항 리테스트를 확인해야 하니 말이지~~ 일단 오늘은 간만에 SOL을 브리핑 하려고 해. 우리 아기도지들이 제일 좋아하는 코인이지? 역시 한국인한테는 등락폭 엄청난 녀석이 최고지~ ㅋㅋ 자 오늘도 쓸데없는 소리는 싸악 빼버리고 솔라나코인에 대해서 모든 정보 흡수할 준비가 되어버렸제?? 자 그럼 드가자잉!! 솔라나 코인의 알쓸신잡 몇달 전에 비해서 최근 SOLANA를 찾는 아기도지들이 몇배로 많아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 다들 여러 오픈카톡방에서 이야기를 탓인가? '업비트에는 없는데 어디있나요 ㅜㅜ?' 이런 질문들을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일단 기본정보부터 알고 시작하도록 하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과 같은 블록체인 기술은 작업증명이라는 방식을 이용...


#솔라나 #솔라나생태계 #솔라나시세 #솔라나업비트 #솔라나전망 #솔라나코인

원문링크 : 솔라나 코인 시세와 전망은 어떻게 될것인가.(ft. 수익률 20배 꺼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