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 코인과 업비트 apenft 코인은 다른 토큰이다! 혼동하지 마세요(BAYC,에이프)


APE 코인과 업비트 apenft 코인은 다른 토큰이다! 혼동하지 마세요(BAYC,에이프)

여러분 안녕하세요. 플랜도지 오늘도 인사 드립니다. 요며칠 제가 운영하는 단톡방에 갑자기 에이프에 대한 이야기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 글 중 작년에 써둔 글인 업비트 apenft 코인에 포스팅 또한 갑자기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어 오늘 여러분들께 확실하게 정리를 해드리고자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자는시간 쪼개어 급하게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오늘 알아볼 코인은 BAYC의 APE 코인입니다. 일단 팩트부터 말하겠습니다. 여러분이 트론/ 저스트 / 비트토렌트 에어드랍으로 받은 에이프 코인은 지금 급등하고 있는 그 코인이 아닙니다. 이름만 비슷할 뿐 전혀 다른 코인이에요. 자,,, 티커가 다릅니다,, 티커만 보아도 알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후오비에서 바이비트로 보내 파시겠다고 현물 커뮤니티에서 난리도 아닌듯 하군요;; 오늘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중에서는 UPBIT에서 받으신 에이프를 원숭이 코인으로 착각하시고 보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고, 말 그대로 원숭이 ...


#ape #업비트ape코인 #업비트apenft파는법 #업비트apenft코인시세 #업비트apenft코인가격 #업비트apenft코인 #업비트apenft전망 #업비트apenft #ape코인전망 #ape코인시세 #ape코인가격 #ape코인 #apenft코인 #apenft #업비트ape코인해외거래소

원문링크 : APE 코인과 업비트 apenft 코인은 다른 토큰이다! 혼동하지 마세요(BAYC,에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