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코인 하락 이유와 러시아 호재 전망 시세 분석기 (Ft. USDN)


웨이브 코인 하락 이유와 러시아 호재 전망 시세 분석기 (Ft. USDN)

안녕하세요 플랜도지입니다. 요즘 며칠간 비트코인의 조정세에 급한 추격매수를 하신 분들은 머리가 뜨끈뜨근해지는 추억을 만들고 계시며 매일 아침 눈뜨면 반등해있길 바라는 모습이겠죠,,? 오늘은 최근 많은 상승폭을 가져와 업비트 단타꾼들의 성지가 된 웨이브 코인의 그간 상승이유와, 지금 하락세의 원인 및 가격과 시세, 전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코인 러시아 호재 시세와 전망 모르면 손해볼걸?? <공지사항> 캡틴과 함께하는 비트코인 선물 관점 공유와 매매를 같이할 친구들은 아래의 오픈카톡 입... blog.naver.com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제가 Wave의 TVL 상승에 주목을 한 적이 있죠. 쉽게 말해 디파이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의 돈이 예치되어 있는가? 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지표입니다. 이미 한달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해당 코인은 85% 정도의 코인이 해당 디파이에 예치되어있다고 해당 지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달 전 해당 코인의 호재를 다루면서 적은 글에...


#웨이브코인 #웨이브코인가격 #웨이브코인떡락 #웨이브코인시세 #웨이브코인전망 #웨이브코인하락이유

원문링크 : 웨이브 코인 하락 이유와 러시아 호재 전망 시세 분석기 (Ft. US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