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란체 코인 도권이형이 쏘아올린 큰 시세,,, 그의 큰그림은?(호재,가격,전망)


아발란체 코인 도권이형이 쏘아올린 큰 시세,,, 그의 큰그림은?(호재,가격,전망)

안녕하세요 플랜도지입니다. 오늘 새벽에 드디어 우리의 도권이형님께서 쟁여놓았던 돈으로 코인을 1000억가량 풀매수까지는 아니고, 중매수 정도 해주셨어요! '출금한 테라로 비트코인을언제 사주시나~' 보고있었는데 이거 왠걸? 이번에는 아발란체 코인 호재를 직접 만들어주셨어요. 1000억 가량을 아발 풀매수를 때려주셨습니다. 그렇게 도권이형님 덕분에 AVAX는 7.5%가량 상승해주면서 블록체인 시장의 단기 조정세에 브레이크를 밟아주셨다~ 라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럼 과연 우리 대한민국의 자존심인 도권이형님께서 왜 많고 많은 코인중에 아발란체 코인을 선택하였는지 같이 뇌피셜을 열심히 굴려보도록 합시다. 여러분께서 아시다시피 도권이형님은 루나의 CEO로 사실상 디파이를 통해 엄청난 부를 일궈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새벽에 포스팅 했던 웨이브와 비슷한 원리인데요. 투자자나 자사에서 루나를 담보를 잡고 테라를 대출 받아 그걸로 다시 루나를 매수! 매수한 루나를 다시 담보로 잡아 테라를 대출 받...


#아발란체 #아발란체코인 #아발란체코인가격 #아발란체코인디파이 #아발란체코인떡상 #아발란체코인루나 #아발란체코인시세 #아발란체코인전망 #아발란체코인호재

원문링크 : 아발란체 코인 도권이형이 쏘아올린 큰 시세,,, 그의 큰그림은?(호재,가격,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