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상폐는 예견된 일이었음. 가처분 기각과 상폐 이유는? (Feat. OKX 숏)


위믹스 상폐는 예견된 일이었음. 가처분 기각과 상폐 이유는? (Feat. OKX 숏)

위믹스 상폐는 사실상 예견된 일이었음. 어느정도 코인 짬밥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눈치챘겠지. 위메이드에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 보고 오는 것을 추천. ㅋ.ㅋ.ㅋ.ㅋ.ㅋ 글 마무리 하는 와중에 500% 돌파!! 위믹스로 서울 아파트 한채 겟겟!!! 킥킥 위믹스 상폐와 가처분, 바이낸스 수탁, 변호사의 눈으로 보기. 오늘은 내가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닌, 내가 닮고 싶은 사람 중 한명인 터보832 형님의 유튜브에 재밌는 내용... blog.naver.com 소명을 하려면 똑바로 했어야지 유의기간이 지정되어있는 동안 18번의 소명을 진행했다고 함. 여기서부터 냄새 안나셈? 어떤 회사에서도 회계를 할 때 금액이 안맞게 운영을 하지 않음. 오차가 생기더라도 이틀 삼일 내면 어디서 오차가 났는지 잘 찾아내는게 우리 한국인임. 그리고 오차가 없어야 하는 것이 정상이고. 그럼 18차례 중 큼지막한 몇가지를 짚어보면서 위메이드 측의 소명 자료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보도록 하겠...


#OKX위믹스숏 #위슬람 #위믹스홀더 #위믹스숏 #위믹스상폐이유 #위믹스상폐 #위믹스기각 #위믹스가처분기각 #위믹스OKX숏 #위믹스 #위홀더

원문링크 : 위믹스 상폐는 예견된 일이었음. 가처분 기각과 상폐 이유는? (Feat. OKX 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