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가 수상하다. 미 법무부 기소 와 준비금 증명, 코인맘바 계정정지까지?


바이낸스가 수상하다. 미 법무부 기소 와 준비금 증명, 코인맘바 계정정지까지?

FTX를 담궈버린 바이낸스에서 슬슬 꼬랑내가 난다. 엑시 인피니티 시세 급상승과 전망, 일본진출 효과?? 축구보는데 전반임에도 불구하고 4:0이라 틀어놓고 그냥 엑시인피니티 시세가 미친거나 간략하게 적어보려... blog.naver.com 위 포스팅에서 말했던 것 처럼 12월 5일 엑시인피니티의 미친 펌핑의 원인이 인플루언서의 바낸 계정이 털려(정확히는 API) 수백만 달러의 엑시를 매수하게 되어서 손해를 입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음. 여기서부터 창평이가 3콤마스를 이용하고 있으니, 거래소의 문제가 아닌 3콤마스의 문제가 아니냐라고 운을 띄우기 시작함. 그 이후로 12월 11일인 그저께, 바낸에서 다수의 알트코인들이 펌핑이 되었음. OM / AMP / NEXO / POLS / SUN / ARDR / BIFI / XVS / ARK / LOOM / OSMO 이 코인들임. 바낸에서 말한 것 처럼 API를 활용한 매매를 하는 업체인 3콤마스와 관련된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자꾸 나왔는데, ...


#바이낸스 #바이낸스api해킹 #바이낸스법무부기소 #바이낸스준비금 #바이낸스준비금증명 #바이낸스해킹

원문링크 : 바이낸스가 수상하다. 미 법무부 기소 와 준비금 증명, 코인맘바 계정정지까지?